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 프로모션 성황
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 프로모션 성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2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 캠퍼스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 진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립통령 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대학교 축제 시즌에 약 3,000여명의 학생들과 함께할 ‘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는 지난 3월 출시된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매거진 ‘싱글즈 캠퍼스’와 함께 기획한 것이다.

운영 첫 날인 지난 25일에는 약 1,500여명의 방문자가 고려대학교 내에 ‘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를 찾아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정품 증정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날 선보인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기존 ‘잉크 더 벨벳’의 뛰어난 발색력에 가벼운 사용감을 더한 제품으로 출시 두 달 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역대 페리페라의 판매 제품 중 단일 품목 최다 판매량과 최고 매출을 기록한 제품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젊은 층과 보다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잉크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페리페라 ‘잉크 스튜디오’는 SNS 이벤트 진행을 통한 ‘에어리 벨벳’ 샘플링 외에도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코칭 서비스와 클럽 클리오 매장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