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슈퍼 매트 피니쉬 ‘주목’
극강의 슈퍼 매트 피니쉬 ‘주목’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젤리끄 매트 탑젤 EX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네일 컬러를 완벽한 매트 피니쉬로 연출해주는 ‘젤리끄 매트 탑젤 EX(14ml)’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젤 네일 시술시 컬러링 후, 손톱에 도포하여 큐어링하면 빛 반사가 전혀 없이 완벽하게 매트한 질감으로 표현해주는 기능성 탑젤이다. 닦아낼 필요가 없는 논와이프(Non-Wipe)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기존의 다른 제품들이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광이 되살아나는 현상을 보완해 처음 발랐을 때의 완벽한 고무 무광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손톱에 발랐을 때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 없이 표면이 깨끗하게 마무리되어 한층 완성도 있는 네일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반디의 신제품 ‘젤리끄 매트 탑젤 EX’는 사용하기 전 10~15회 흔들어서 손톱에 도포하여, LED 램프에서 30초∙UV 램프에서 60초 큐어링해주면 된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슈퍼 매트 피니쉬로 다가오는 여름, 색다르고 시크한 네일을 찾는 소비자를 만족시켜줄 신제품 ‘젤리끄 매트 탑젤 EX’는 5월부터 전국의 네일 살롱과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