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학 뷰티케어과, 재능기부
용인송담대학 뷰티케어과, 재능기부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孝실천나눔장터’ 행사에 봉사활동 참여
 

지난 5월 16일 용인시청 앞마당에는 용인시 처인노인복지관에서 주최한 ‘孝실천나눔장터’ 행사로 활기를 띠었다.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계층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치러진 행사는 노인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길놀이, 나눔장터, 먹거리장터, 체험마당, 축하공연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지역주민의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의 참여하였으며, 행사에서 유독 눈에 띄는 부스는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미소를 짓게 만들었던 페이스페인팅과 네일아트 부스였다. 특히 이날 행사는 ‘봉사하는 뷰티인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는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학생들의 참여로 축제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전공 동아리 ‘Beauty & Body’의 학생들은 주요 행사인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분야에서 재능을 기부하며 노인복지에 동참하였다.

재능기부에 동참한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1학년 박채원 학생은 “어르신들께서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쁘고 뿌듯했어요. 제가 가진 재능으로 누군가를 기쁘게 한다는 것이 보람되었습니다”라며 학교에서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재능기부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개성을 창조하다! 아름다움을 리드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토탈뷰티를 실현할 차세대 인재 양성을 목표로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화장품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육성하며, 특히 봉사하는 직업인을 양성하는 것을 교육목표로 다양한 행사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특히 정기적인 군부대 장병의 두발손질, 장애인, 노인,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봉사와 인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