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피부에 응급처치 SOS ‘맞춤 트러블 케어’
성난 피부에 응급처치 SOS ‘맞춤 트러블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전용 제품들로 트러블에 특별한 관리
 

여름이 시작되기 전, 지성피부가 고민인 이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과다 피지와 여드름을 잠재울 수 있는 제품들부터 찾는다. 피지 컨트롤이 어려워 모공이 넓어지고 과다 피지분비로 인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여드름 전용 제품들로 트러블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울퉁불퉁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관리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주자.

 

딥 클렌징으로 청결한 피부

쏘내추럴의 아크네 클리어 폼 클렌저는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청결하게 가꿔주는 의약외품 센텔라 폼 클렌저이다.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살리실산 성분 함유로 과잉 피지를 녹이고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울긋불긋하고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보다 생기 있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각질정리 부터!

아이오페의 더마트러블 토너는 각질정리를 부드럽게 도와주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트러블 피부용 토너다. 산뜻한 질감의 토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며 천연유래 윌로우박 추출물이 각질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트러블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국소부위 밀착 케어

차앤박의 안티-블레미쉬 스팟 패치는 피부 고민부위를 가려주고 진정시켜주는 투명 패치다. 살리실산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패치 제품으로 관리가 필요한 고민 부위에 바로 부착하여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사용이 편리한 라운드 타입의 패치로 방수가 가능한 재질오서 외부 오염을 차단함과 동시에 공기는 통하도록 특수 고안되었다.

 

상처 피부에 SOS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1% 함유되어 상처, 피부궤양/진정의 보조적 부분치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습 겔 크림 같은 사용감으로 필요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보습력이 좋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밤사이 트러블 굿바이

쏘내추럴의 센텔라 매직 파우더는 짜지 않고 바르기만 하면 붉게 올라온 고민 부위를 감쪽같이 잠재워 매끈한 피부 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파우더다. 센텔라 정량추출물, 티트리잎 오일, 살리살산 등이 피지와 각질을 케어해주고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병풀 추출물 37% 및 각종 식물추출물이 자는 동안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사용 후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