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컬러로 제안하는 5월 선물 아이템
취향저격 컬러로 제안하는 5월 선물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과 향수 등 뷰티 제품과 패션, 액세서리 등 인기

가정의 달 5월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도 있지만 성년이 된 연인이나 자녀에게 축하를 전하는 성년의 날이 있어 당분간 유통계 선물 대목은 식지 않을 전망이다. 5월 선물로 꾸준히 인기 있는 품목은 화장품과 향수 등의 뷰티 제품. 최근에는 패션, 액세서리 등도 선호하는 선물이다. 연인이나 자녀, 친구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선택하되,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의 제품으로 준비해보면 어떨까.

◆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그녀를 위한 코랄 뷰티 아이템

코랄 컬러는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색상 중 하나로, 코랄 색상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물로 선택해도 좋다.

 

코랄색 화장품 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립스틱. 랑콤의 ‘압솔뤼 루즈’ 중 ‘#187 프렌치 코랄’ 색상은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로, 피부가 화사해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입술에 한 번만 터치해도 선명한 색상이 발색되며, 지속력 역시 높다. 보송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지만 안티에이징 성분인 프록실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보호해주어 각질 부각 현상이 적다. 압솔뤼 루즈의 ‘#187 프렌치 코랄’ 컬러는 배우 김고은이 랑콤의 글로벌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당시 사용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코랄 컬러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 줄 블러셔도 있다. 입생로랑의 ‘블러쉬 볼립떼’ 중 6호는 생기 있는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는 코랄 블러셔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다. 연한 코랄 색상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발그레한 볼과 볼륨 있는 얼굴 윤곽을 함께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핑크 아이템으로 그녀의 취향 제대로 저격하기

 

성년의 날 선물에는 향수가 빠질 수 없다. 이제 막 성인이 되어 꽃봉오리를 틔우기 시작한 여성에게는 사랑스럽고 달달한 향이 특징인 향수를 선물하자. 랑콤의 ‘미라클 블로썸’은 앳된 이미지가 떠오르는 달콤하고 러블리한 향이 특징이다. 미라클 향수의 자스민 향에 피오니(작약) 플로럴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있고, 애플과 만다린오렌지, 리치 등 상큼하고 달콤한 느낌의 과일 향을 함께 담아 무겁지 않으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여성에게는 손보다 더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진동클렌저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클라리소닉의 ‘미아 2’는 초당 300회 회전하는 미세한 진동으로 피부 속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페이스 전용 진동 클렌저다.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세정력으로 단 60초만에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와 로즈핑크, 화이트 및 스카이블루 등 4종이며 성년의 날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내 남자친구에게 쿨한 이미지 더해줄 블루 컬러 아이템

 

남성을 위한 성년의 날 선물에도 향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페라리의 ‘라이트 에센스’는 시원한 아이스 블루 컬러의 케이스만큼이나 시원한 향의 남성 향수이다. 그린 애플, 레몬, 라이치의 탑 노트으로 첫 향은 시원하고, 치크 우드, 앰버 등의 베이스 노트가 잔향은 가볍고 은은하게 잡아준다. 세련되고 밝은 느낌의 남성이라면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가 제격. 독한 향을 싫어하거나 향수를 처음 쓰는 사람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학생 남성의 캠퍼스룩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줄 시계도 추천한다. 카시오의 ‘지샥 빅페이스 GA-110HC-1A’는 네이비와 코발트블루 컬러가 어우러져 시원한 룩을 연출해 준다. 다가오는 여름과도 잘 어울리며 대부분이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이다. 생활 방수와 강화 플라스틱 재질로 활동성 있는 남성에게도 선물하기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