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케어를 위한 특별 아이템
저자극 케어를 위한 특별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로 피부에 스트레스를 주고 예민해져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보습관리는 물론 피부의 최적의 밸런스를 위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 예민한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착한 에너지를 공급해 민감해진 장벽을 건강하게 가꾸어줘야 한다. 화학성분을 절제한 착한 성분의 제품들로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쏘내추럴의 플랜트 스프라우팅 3-STEP은 깊고 진한 밀싹의 보습력과 영양이 피부 속부터 겉 표면까지 마르지 않도록 유지시켜주고 탄탄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3종 밀싹라인이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성분에 순한 밀싹 추출물을 담아 보습과 영양은 물론 피부 장벽까지 강화시켜주며 EWG Green 1-2등급으로 맞춰 피부가 싫어하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한 순한 스킨 케어 제품이다.

 

아침에도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모닝 클렌저

쏘내추럴의 제로 컷 모닝 클렌저는 매일 아침 물 세안만으로 닦이지 않는 피지와 먼지 들을 제거해 세안 후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아침 클렌저이다. 거품이 나지 않는 투명 젤리 타입으로 롤링 시 워터로 변해 가볍고 깔끔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피지와 노폐물만을 제거하고 수분은 남겨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매끈한 피부의 첫 시작

쏘내추럴의 켁터스 워터 원스 토너는 정제수 대신 선인장 열매 추출물을 85%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부여해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데일리 토너다. 기초 케어 모든 단계에서 처음 사용해 피부 결을 다듬어 주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순한 토너로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미세한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맑고 깨끗한 피부의 건강

러쉬의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는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시원한 페퍼민트 팩이다.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의 함유로 피부에 청량감과 상쾌함을 더해주고 팥가루와 달맞이 꽃 씨앗이 각질을 관리해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꿀과 바닐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가벼운 문질러주면 마사지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

 

자연이 만든 원료로 만드는 눈가 건강

시드물의 아스타잔틴 팬더 아이젤은 자연이 만든 원료과 효모로 칙칙한 아이존을 집중관리해주는 젤타입 에센스다. 바위 돌 꽃 뿌리와 빵 효모 추출물의 함유로 주름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눈가에 생기를 부여해주고 힘 잃은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합성향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