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여행 파우치 필수 뷰티템
5월 여행 파우치 필수 뷰티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기 가득 메이크업 완성 아이템
 

연휴가 많은 5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가벼운 짐으로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한 가지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인기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작은 크기로 무거운 짐을 덜어줄 수 있는 아이템들로 모아봤다. 가벼운 파우치로 긴 여행의 지친 피부는 달래주고 하루 종일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으로 인생 샷을 남겨보자. 

 

무너짐 없이 오래도록 화사하게 FIX

에뛰드 하우스의 픽스 앤 픽스 톤업 프라이머는 피부는 매끈하게 잡아주고 톤은 화사하게 보정하여 깨끗한 피부 바탕으로 완성시켜주는 프라이머다. 메이크업을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주며 맑고 투명하면서도 화사한 피부표현을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 쿠션 본연의 컬러감을 살려주며 트리플 실드 성분이 피부에 가벼운 막을 씌워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하루 종일 보송하게, 아침 화장 그대로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는 메이크업을 보송하게 픽스하고 피지를 컨트롤 하여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파우더 타입의 화장발 고정 픽서이다. 포인트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눈가 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번짐을 막아주는 파우더가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도록 유지해주며 보습 에센스 파우더와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메이크업 속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게 리무빙~

쏘내추럴의 스머징 제로 리무버 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국소 부위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한 리무버 스틱으로 핑크밤이 부드럽게 눈밑 번진 메이크업을 녹여준다. 슬림한 펜슬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하루종일 번짐없는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주며, 일반 클렌저로 잘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립&아이 메이크업도 빠르고 간편하게 지워준다. 부드러운 스펀지 팁 일체형으로 번거로운 면봉 필요없이 잔여물을 닦아주며 오토 타입으로 돌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떡진 앞머리 보송하게!

쏘내추럴의 오일 컷 헤어 파우더는 즉각적이고 빠르게 모발의 피지와 유분을 잡아 방금 머리 감은 듯 보송함을 남겨주는 헤어전용 드라이 파우더다. 투명한 클리어 컬러로 자연 스럽게 보송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떡진 앞머리, 눌린 앞머리, 갈라지는 앞머리를  위한 제품으로 톡톡 두드려 바르면 머리 감은 효과를 나타내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원하는 부위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 수시로 사용이 가능하며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가꾸어준다.

 

멀티 팔레트로 메이크오버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베일드 씬은 대담하고 드라마틱한 컬러로 재해석해 담아낸 멀티팔레트이다. 유니크한 컬러부터 고급스런 데일리 컬러까지 6가지 섀도우와 2가지 블러셔, 1가지 하이라이터로 TPO에 맞는 무한 변신이 가능하며 각 컬러마다 숨겨진 커스텀 텍스춰의 레이어링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준다. 미스테리어스와 시크리티브 두 가지 버전으로 감각적인 퍼플 스모키 메이크업과 몽환적인 메이크업을 연출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