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2017 네일엑스포 행사 참여
반디, 2017 네일엑스포 행사 참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5.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 모델 이시영 팬 사인회 성황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된 ‘2017 네일엑스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네일엑스포’의 공식 후원사인 반디는 제 1전시관의 메인 부스로 여름트렌드 ‘아즈텍 썸머’ 컨셉을 반영한 활기차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부스로 내방객들을 맞았다. 신제품인 젤리끄 여름 컬렉션 8종과 네일 아트데칼 2종은 물론 오랫동안 사랑 받은 반디의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제품군을 알찬 프로모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첫날부터 박람회를 찾은 전국 각지의 살롱주와 네일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신제품 ‘젤리끄 V3 비타젤’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전속 모델 이시영 팬 사인회>에서는 비타민 E, B5, B3 성분이 젤 시술시 손톱 손상을 복구하는 영양젤 ‘젤리끄 V3 비타젤’을 처음 선보임과 동시에 배우 이시영이 직접 ‘젤리끄 V3 비타젤’의 출시를 알리는 시간을 가져 화제를 모았다.

젤 시술시, 컬러링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반디의 ‘젤리끄 V3 비타젤’은 영양 성분이 손톱을 건강하게 보호하면서 컬러가 빈틈 없이 밀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자극 없이 쏙 오프가 쉽게 되는 것이 특징인 젤 케어 제품이다.

한편, 최근 다양한 작품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사랑 받고 있는 반디의 전속 모델 배우 이시영은 오렌지 컨셉트의 행사 분위기와 어울리는 싱그러운 미소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사인을 받으러 온 팬들을 향해 정성스러운 친필 사인과 팬 서비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잦은 젤 시술로 인한 손상된 손톱에 효과적인 솔루션이 되어줄 신제품 ‘젤리끄 V3 비타젤’은 6월부터 전국 네일 살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