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하이텔과 전략적 제휴
코리아나, 하이텔과 전략적 제휴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0.11.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인프라 구축…CO-마케팅·전자상거래 강화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이 지난 달 30일 한국통신 하이텔(대표이사 최문기)과 인터넷 사업 분야의 기반조성과 인프라 구축, 공동 마케팅 등을 주 골자로 하는 전략적 업무 제휴 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통신 하이텔은 코리아나화장품의 4만여 임직원(방문판매원 포함)과 고객에게 특별 인터넷 교육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코리아나화장품은 온-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전개, 상대적으로 낙후돼 있는 화장품 유통 부문의 E-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E-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경영을 펼치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미 지난 7월 11일 삼성생명보험(대표이사 사장 배정충)과 상호 매출 확대·홍보활동 지원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맺은 바 있고 출자회사 우먼드림의 여성 포털 사이트(www.yeozawa.com) 역시 지난 9월 30일 성공적으로 오픈됐으며 2월부터는 018 PCS 방송국 `틴틴 채널`을 통해 미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등 발빠른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www.coreana.com





▲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달 30일 한국통신 하이텔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인터넷 사업기반을 더욱 확대·구축하게 됐다. 사진 쪽이 송운한 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