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3차 방송 진행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3차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홈쇼핑 미리 주문 특별 런칭가와 동일한 가격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인기를 끌며 홈쇼핑 방송 2주만에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

실큰은 4월 30일 오전 10시에 GS홈쇼핑을 통해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3차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 지난 3월 19일 GS 홈쇼핑 단독 론칭 이후, 4월 9일 2차 방송에 이어 3차로 진행되는 방송이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이 1,2차 방송으로 빠르게 완판 된 후 소비자 문의가 쇄도해 급히 추가 방송을 준비했다.

미국 FDA, 유럽 CE는 물론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카트리지 창에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부작용 위험이 있는 피부에서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고 두 달에 한번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전원 연결용으로 충전의 불편함이 없고, 넓은 출력창(1.3cmx3cm)으로 빠른 시간 내에 제모가 가능하다. 미국 세포라 전용으로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미국 명품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는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이다.

30일 GS홈쇼핑 3차 앵콜 방송에서도 기존 방송과 동일한 구성의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특가 상품이 준비됐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본품에 30만회 사용 가능한 교환용 카트리지로 구성된 패키지를 45% 할인된 29만9천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000회 사용가능 한 카트리지가 장착된 본품도 정가 39만원에서 40%가 넘는 할인율의 특별 런칭가 22만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제모를 준비해야 할 시기가 다가오며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며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GS 홈쇼핑 미리 주문으로 특별 런칭가와 동일한 가격에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