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라인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피부 보호 효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숨37° 선-어웨이’ 라인은 가볍고 산뜻한 수분 타입의 제형부터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까지 편의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제품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이 라인은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Skin Protection Technology)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강화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잇는 스커텔리아 뿌4343리, 멀버리 껍질 등으로 구성된 퓨어디(PureD)™ 성분과 비타민C 유도체, 폴리페놀류와 같은 항산화 성분을 추가하여 바탕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숨37°의 베스트 선제품인 ‘멀티 이펙트 선블럭 EX’는 미백기능을 담은 멀티 선블럭으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담았다.
촉촉한 수분 타입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한편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클리어 쉴드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스틱 타입으로 손으로 펴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뉴얼 출시한 ‘숨37° 선-어웨이’4종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