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 코랄 메이크업으로 꽃미모 절정
배우 김고은, 코랄 메이크업으로 꽃미모 절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행사 참석 출국길에 연출한 봄 메이크업 눈길
 

배우 김고은이 랑콤의 공식 글로벌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프랑스로 출국한 당시 연출한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이 화제다.

배우 김고은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갈라 디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프랑스로 떠나는 출국길에 올랐다. 이 날 김고은은 전체적으로 차분한 톤의 공항패션을 연출했는데, 은은한 광채가 나는 투명한 흰 피부에 코랄 립스틱을 입술 가득 채워 포인트를 주어 화사함을 더했다.

김고은이 사용한 공항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7만8000원대/13g*2)와 봄을 맞아 출시한 ‘압솔뤼 루즈(4만2000원대/3.4g)’의 스프링 로즈 컬렉션 왓츠 유어 로즈(What’s your Rose?) 중 사랑스러운 코랄 톤의 ‘#187 프렌치 코랄’ 컬러다.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하이 커버리지는 높은 지속력과 커버력, 밀착력을 자랑하면서도 피부 위에서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압솔뤼 루즈의 ‘#187 프렌치 코랄’ 색상은 핑크 톤에 가까운 코랄 컬러로 웜톤은 물론 쿨톤 피부에도 잘 어울리며, 청순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연출하기 좋다.

한편 김고은은 모나코에서 열린 랑콤의 갈라 디너 파티에 참석해 줄리아 로버츠, 케이트 윈슬렛 등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했으며, 이들 못지 않은 우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