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올빚 ‘감사의 달 특별 기획 세트’ 출시
리엔케이·올빚 ‘감사의 달 특별 기획 세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과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
 

코웨이 코스메틱 ‘리엔케이’와 ‘올빚’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의 달 특별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리엔케이는 신제품과 선크림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한 두 가지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가 좋아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듀오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5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선보이는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듀오 기획 세트’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을 가득 채워 피부에 숨겨진 어린 잠재력을 찾아 더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40ml’과 ‘크림 50ml’ 정품,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센셜 하이드라’라인 3종 미니어처부터 클렌징, 안티폴루션 선크림 등 피부 레벨업을 위한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 구입을 원한다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하는 ‘UV 디펜스 에센스 선크림 기획 세트’를 추천한다.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의 ‘UV 디펜스 에센스 선크림 SPF+PA++++ 70ml’ 정품과 함께 ‘바이탈 소프트 클렌징 워터 50ml’,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2호 트루핑크 미니’가 구성되어 있다.

올빚은 귀한 황칠나무 수액 발효 추출물이 92% 함유돼 7일만에 황금빛 투명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는 베스트셀링 에센스가 포함된 ‘생기 원액 에센스 AD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세트는 생기 원액 에센스 120ml 정품과 해초발효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빛 광채 크림 25ml’, ‘생기 앰플 7ml(2개)’, 화장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철갑상어의 귀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올곧게 발효한 ‘캐비어발효 스킨&에멀젼 2종세트’도 선보인다. 농축된 젤타입 스킨으로 메마른 피부에 충만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캐비어발효 스킨 110ml’ 정품과 캐비어발효성분을 농밀하게 담아 피부 영양을 채워주는 ‘캐비어발효 에멀젼 110ml’ 정품을 포함한 세럼, 크림, 세안고로 구성되어 기획세트 하나로 캐비어의 생명력을 그대로 체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