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지구의 날 기념 ‘그린 캠페인’
퓨어힐스, 지구의 날 기념 ‘그린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비자들의 친환경 활동 공유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21일부터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이 자신의 친환경 습관을 공유하고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그린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퓨어힐스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평소 환경을 지키기 위한 본인의 활동이나 노력,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습관과 비결을 댓글로 남기고 해당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퓨어힐스는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활동을 소개한 참여자들 중 가장 독특한 방식으로 환경을 위해 애쓰고 있거나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소개한 참여자들을 선정해 병풀추출물 90% 함유로 탁월한 진정 효과가 특징인 ‘센텔라 90 앰플’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퓨어힐스는 매거진 ‘얼루어(allure)’에서 친환경 생활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시작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오는 24일 남산 N서울타워에서 진행되는 ‘2017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샘플링 행사에도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제품과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원료를 자연에서 얻고 있는 퓨어힐스는 제품의 개발부터 제조까지 화학 성분 및 동물성 원료 배제, 친환경 소재 패키지 사용, 동물실험 반대 실천 등 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