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리얼 베리어, 싱가포르 왓슨스 입점
아토팜 리얼 베리어, 싱가포르 왓슨스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왓슨스 32개 지점, 주요 제품 10종 판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싱가포르 최대 드럭스토어 왓슨스 주요 지점 32개 매장에 지난 17일부터 자사의 주요 제품 10종을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세계적인 드럭스토어 왓슨스 싱가포르 매장에 공식 입점돼 현지 소비자 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에 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 입점된 제품으로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과 ‘에센스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해주는 ‘톤업 선블록’ 등 주요 인기제품들이 포함된다.

네오팜 관계자는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왓슨스 코리아 어워드에서 2016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정받은 제품으로, 싱가포르의 대표 드럭스토어인 왓슨스 입점을 통해 아토팜 리얼 베리어의 우수한 제품력과 경쟁력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동남아, 대만까지 수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특허 복합 세라마이드가 적용되어 실제 피부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며,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