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TV광고 공개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TV광고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즈 한가인 활용해 ‘피부 뿌리부터 힘 있게’ 메시지 전달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피부 뿌리부터 힘있게’ 라는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계절과 환경이 바뀔 때마다 더 강한 화장품을 찾아 다니는 소비자들의 관습 구매 패턴을 바꾸고 뿌리부터 힘있는, 스스로 강한 피부로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 영상과 달리 유해한 환경에 노출된 도시를 배경으로 서 있는 한가인이 피부를 위한 진정한 해결책은 무엇인지를 영상적으로 표현하며, 홍삼의 생명력을 바탕으로 한 동인비만의 차별화된 홍삼화장품의 진정성을 전달한다.

동인비의 TV광고 영상은 온라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인비의 뮤즈인 한가인의 모습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단순한 제품 소개 형식이 아닌 캠페인 형식의 광고가 눈길을 끄는 것.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광고 영상은, 피부를 괴롭히는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스스로 강해져야 할 때임을 강조하는 메시지와 함께 진정한 해결책이 무엇인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완성되었다. 동인비의 뮤즈인 배우 한가인과 기교가 묻어나지 않은 담백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동인비의 진정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로드숍 및 백화점, 면세점을 포함한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