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 노하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피부 회복 건강한 피부 관리 TIP​
 

미세먼지의 농도가 갈수록 심해지면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거칠고 예민해져 버린 피부에 빠른 피부 회복이 필요하다.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유해한 미세먼지와의 접촉을 최소화 시키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성분의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친 피부에 부담은 줄이고 힘을 불어넣어줄 아이템으로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보자.

 

아침 클렌징은 가볍게!

쏘내추럴의 제로 컷 모닝 클렌저는 매일 아침 물 세안만으로 닦이지 않는 피지와 먼지 들을 제거해 세안 후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아침 클렌저이다. 거품이 나지 않는 투명 젤리 타입으로 롤링 시 워터로 변해 가볍고 깔끔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며 피지와 노폐물만을 제거하고 수분은 남겨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

투쿨포스쿨의 룰스 오브 매스틱 페이셜 토닉은 피부 컨디션을 집중적으로 끌어 올려주는 리커버리 토너다. 피부 결을 정돈시켜 유연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며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의 토너로 피부 위에 보습입자를 고르게 전달해주며 칙칙한 피부 톤과 잔주름 케어까지 도와준다.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시키고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면서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공급시키는 부스팅 효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저자극 레몬 패드로 각질샤워하자

쏘내추럴의 샤이닝 페이스 필링 패드는 레몬 추출물과 바하가 적셔진 양면 극세사 패드가 묵은 각질 및 피지를 정리해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링 패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양면 극세사 원단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며 바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세안 후 토너 단계에서 사용하여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관리해 줄 수 있으며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꿈치, 무릎 등 바디에도 사용 가능하다.

 

지친 피부에 SOS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1% 함유되어 상처, 피부궤양/진정의 보조적 부분치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습 겔 크림 같은 사용감으로 필요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보습력이 좋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골든 랩핑으로 광채 피부!

닥터자르트의 너리싱 러버는 팩 한장으로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붙이는 고무 마스크다. 고무의 타이트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하여 일시적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강력한 고무 랩핑으로 영양성분이 빈틈없이 피부에 충전되어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히아루론산의 함유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피부에 유연함을 부여하며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금과 진주 성분이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