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듯 안 한듯~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
한 듯 안 한듯~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
  • 윤경선
  • 승인 2017.04.1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두껍지 않은 얇은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은 자신의 본연의 피부 톤이 투영됨과 동시에 매끈하면서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 표현이 핵심이다. 21호 또는 무조건 밝은 색상이 아닌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자연스럽게 얼굴의 라인을 살려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나에게 꼭 맞는 맞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보자.

 

완벽 밀착, 무결점 피부로

쏘내추럴의 페이스 핏 프라이머는 건조하거나 넓은 모공 때문에 메이크업이 잘 받지 않는 피부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2가지 타입의 맞춤 밀착 프라이머이다. 매트 타입의 모공 밀착 프라이머는 넓은 모공과 과잉 유분으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피부의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피지를 컨트롤 하여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며, 워터리 타입의 수분 밀착 프라이머는 건조하고 푸석여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여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표현의 핵심

네이처리퍼블릭의 오리진 티리플 컬러 톤업 쿠션은 3색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한 톤업효과를 선사하는 쿠션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도와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가 필요 없는 피부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홍조가 있는 예민한 피부를 끗하게 커버하며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며, 아르간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물오른 피부를 연출해준다.  

 

크림 하나로 완벽한 피부!

쏘내추럴의 픽싱 잇 풀 커버 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별도의 단계 없이 하나의 크림으로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완벽커버 끝장 크림이다. 무겁지 않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커버력이 강해 별도의 컨실러 없이도 잡티와 붉은기, 트러블 자국까지 풀 커버를 도와준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해 쉽게 지워지지 않아 장시간 유지되며, 라이트 스마트 파우더 함유로 피부 요철을 정리하여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잡티OUT 깨끗한 피부

쏘내추럴의 믹스 2매치 컨실러는 컨실러 하나로 울긋불긋한 피부 톤과 잡티, 다크서클을 한번에 잡아주는 듀얼 컨실러이다. 기본 베이지 색상에 화사하게 커버해주는 핑크 색상 또는 붉은기를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그린 색상이 매치되어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환한 피부, 어두운 피부, 홍조피부 등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얇고 정교하게 피부 잡티를 가려주어 시간이 지나도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아기 피부 결

메이크업포에버의 HD마이크로피니싱 프레스드 파우더는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매끈하고 보들보들한 아기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피니셔이다. 섬세하고 미세한 텍스처가 모공과 요철을 말끔하게 메워 더욱 얇고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하여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도록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