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창립 8주년 기념 ‘슈퍼 아이소이 데이’ 진행
아이소이, 창립 8주년 기념 ‘슈퍼 아이소이 데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부터 3일간 히트 아이템 1+1, 1&1 혜택 및 10% 적립, 사은품 증정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론칭 8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3일(목)부터 3일간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좋은 성분만으로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싶은 마음 하나로 출발했던 아이소이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창립 8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아이소이는 1년 중 단 한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온, 오프라인에서 제공한다.

‘슈퍼 아이소이 데이’ 행사에서는 인기상품을 포함한 30여종의 히트 아이템들을 1+1 또는 1&1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10% 적립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아이소이 대표 제품인 잡티로즈세럼 70ml 구매 시 35ml를 증정하고 동일 제품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하며, 탁월로션, 미백스팟 등 아이소이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용량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소이 온라인 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8주년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최대 40% 할인 쿠폰을 포함하여 8주년 기념 8종 쿠폰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한 개의 아이디에 1회 발급되며 28일 오후 2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슈퍼 아이소이 데이’ 행사는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 이대점,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신규고객에 한해 로즈세럼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