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지켜라! 미세먼지 차단 TIP
피부를 지켜라! 미세먼지 차단 TIP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미세먼지 제거 노하우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면서 나들이가 잦아지는 요즘. 피부는 미세먼지로 인해 비상이다. 제대로 대처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은 물론 염증을 비롯한 피부 질환으로 예민한 상태가 된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미세먼지를 제거할 팁을 소개한다.피부 손상을 예방하여 튼튼한 피부를 지켜내자.

 

깔끔하고 매끈한 딥 클렌징

더페이스샵의 리얼 씨드 클렌징 오일은 2차세안 없이 씨앗의 유효성분으로 산뜻한 딥 클렌징의 오일이다. 피부 온도에 의해 자연스럽게 녹아, 모공 구석구석 노폐물을 녹여 쫀쫀하고 깨끗한 모공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성분으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으로 촉촉한 딥 퍼밍 클렌징 오일과 가벼운 롤링감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지워주는 라이크 클렌징 오일 두 가지 타입으로 피부를 탱탱하고 산뜻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미세 노폐물까지 촘촘하게 딥 클렌징

닥터자르트의 마이크로 폼은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으로 마일드하고 산뜻하게 피부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클렌저이다. 마이크로 수소워터와 마이크로 입자의 클레이가 촘촘한 딥 클렌징을 해주어 각질과 피부 톤을 케어해주며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4가지 허브가 결합된 허브 콤플렉스가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미세먼지 차단! 먼지 보호막

쏘내추럴의 더스트 쉴드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에 방어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 황사등의 유해환경유해으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페이셜 미스트이다. 피부에 얇 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미세먼지 부착을 방어해주며 외부 오염물질 방어에 도움을 주는 생열귀 나무싹, 곰취, 녹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각종 대기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함과 당김없이 에센스를 뿌린 듯 촉촉한 보습감까지 전달해준다.

 

핑크 머드로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쏘내추럴의 페이셜 디자인 핑크 머드 마스크는 늘어지고 처지는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1week, 1pack 스페셜 마스크이다. 사용하기 쉬운 상하분리 제품으로 장 섬유와 핑크 머드가 피부에 자극 없이 얼굴 모양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되며, 핑크 머드의 성분이 피지, 노폐물, 먼지 등을 흡착하고 건조되면서 모공을 타이트 하게 조여 주어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덧나고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쏘내추럴의 센텔라스카연고[캐모마일]은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1% 함유되어 상처, 피부궤양/진정의 보조적 부분치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습 겔 크림 같은 사용감으로 미세먼지에 지친 울긋불긋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보습력이 좋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