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 달달한 벚꽃 메이크업
설레는 봄, 달달한 벚꽃 메이크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과 화사하고 생기있는 색조
 

곧 펼쳐질 핑크 빛으로 가득할 봄 꽃 축제로 많은 연인들이 설레고 있다. 연인과의 벚꽃 축제 계획이 있다면 주목할 것. 올 봄 트렌드인 맑고 투명한 피부와 뺨과 입술에 가벼운 혈색을 더하면 화사하고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남친을 설레게 할 벚꽃을 닮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보자.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

쏘내추럴의 컬러 코팅 젤 아이 틴트는 보송한 마무리 감의 가루날림 없는 리퀴드 섀도우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발색이 좋아 하루 종일 번짐 없는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섀도우이다. 차분한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 베이스 컬러부터 눈매를 또렷하고 선명하게 연출해주는 쉬머 딥 브라운 컬러까지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4종류의 다양한 컬러로 깊은 눈매를 연출해주며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밀착되어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매력 있게 탐나는 입술

쏘내추럴의 쏘립스는 한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촉촉한 타입으로 건조한 입술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는 고광택의 조명판 립스틱이다. 봄에 어울리는 6가지 트렌디한 색상으로 밋밋한 얼굴에 생기를 선사해주며 4가지의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돼 입술의 보습과 영양을 케어해주어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맑은 피부

이니스프리의 페이스 디자이닝 팔레트는 빛으로는 채워주고 음영으로 깎아주는 페이스 디자이닝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자신있는 입체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컨투어링 팔레트다. 맑은 크림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경계없이 자연스러운 입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유분 꽉! 수분 꽁!

스킨푸드의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아기처럼 뽀얗고 뽀송한 페이스를 선사하는 피치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다. 섬세한 파우더 입자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발려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피지 컨트롤 성분이 과다 피지를 잡아주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복숭아 추출물과 칼라민 파우더 함유로 트러블을 잠재워 피부를 건강하게 연출해준다.

 

완벽 메이크업의 비밀

쏘내추럴의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뿌리는 순간 수분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겉은 쫀쫀하게 잡아주는 메이크업 고정 픽서다.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에는 들뜨거나 뭉침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사용시,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여주어 따뜻해진 날씨 야외 활동에도 오랜 시간 번지거나 지워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