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세트 온라인몰 한정 출시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세트 온라인몰 한정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4.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뮤즈 이시영 제안하는 봄 네일 컬러 구성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뮤즈 이시영이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를 담은 ‘미니 울트라폴리쉬 봄 컬러 세트’를 자사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 봄 한정판은 싱그러운 그리너리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그리니쉬’, 사랑스러운 솜사탕 컬러감의 ‘퓨어 파스텔’, 봄 꽃잎을 흩뿌린 듯한 글리터 컬러의 ‘스윗 글리터’ 3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100개씩 한정 판매된다.

반디의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는 젤 컬러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감의 고광택 울트라폴리쉬(7ml) 2종과 큐티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고농축 에센셜 큐티클 크림인 ‘미니 네일큐어 바이탈 에센스(7ml)’로 구성되어 손톱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반디의 전속 모델 이시영이 베스트로 꼽은 ‘그리니쉬’ 세트는 싱그러운 새싹을 닮은 ‘UP711 그린 데이’와 상큼한 에지를 더하는 ‘UP608 옐로우 버터’ 컬러로 구성되어 봄 시즌에 손끝까지 화사한 기운을 더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이 외에도 소프트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퓨어 파스텔’ 세트를, 스타일에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2종의 파스텔 글리터 컬러로 구성된 ‘스윗 글리터’ 세트를 추천한다.

한편, 실속 있는 구성으로 반디의 네일 컬러와 케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 봄 한정판은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