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모집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녀목란이 선사하는 자연 속 특별한 힐링 여행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프리미엄 순환 한방 브랜드 ‘자인’이 국내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꽃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를 모집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천녀목란 원정대’는 천녀목란의 서식지인 강원도를 찾아 자인의 대표 미백원료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을 직접 체험하는 행사로, 여성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이 선사하는 힐링의 기쁨을 누리고 천녀목란의 특별한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는 천녀목란의 개화 시점인 5월 중순에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을 방문해 자인의 핵심성분인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참여한 원정대 전원에게는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자연식 점심식사와 더불어 30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을 기념 제공한다.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1달 간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 내 천녀목란원정대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지인 1명과 동반 참여가 가능한 기회가 제공되며, 최종 선발대원 발표는 5월 2일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자인의 대표 미백성분인 ‘천녀목란’의 가치를 이해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다수의 여성들에게 자신이 쓰는 화장품의 원료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임과 동시에 천녀목란이 선사하는 특별한 힐링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