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모델 인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모델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뷰티업계, ‘모델테이너’ 브랜드모델로 발탁 잇달아
 

최근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델들의 인기가 고공 행진 중이다. 소녀 같은 수줍은 모습에서 주어진 콘셉트에 맞게 세심하게 표현할 줄 아는 전문모델로서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이 잇따르고 있다.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브랜드의 장점을 정확하게 표현해주고, 제품을 돋보이게 해주는 모델만의 장점이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는 패션 뷰티업계의 브랜드 모델을 소개한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김나래를 발탁했다. 실큰의 20대 모델로 발탁된 김나래는 도수코 1의 준우승자로 모델활동 이외에도 지난해 B1A4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실큰의 영상 촬영현장에서 그녀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에서 상큼하고 통통 튀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모델로 활동하기 이전부터 피부관리 및 제모기에 관심이 많았다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이끌기도 해 현장분위기를 주도하기도 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모델 김나래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실큰 제품과 잘 맞아 떨어져 발탁하게 되었다”며 “20대 모델 김나래를 통해 1030 연령대 모두에게 유용한 실큰의 제품력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모델 송해나를 첫 국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바이오더마는 이번에 공개한 송해나와의 클렌징 워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광고 및 화보, 뷰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바이오더마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첫 캠페인 영상에는 런웨이와 화보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톱모델 '송해나'의 스킨 케어 비법이 담겨있다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는 2017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이현이를 발탁했다.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현이는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패널로 능숙한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여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쉬즈미스는 이현이 모델 발탁과 함께 2017년 S/S 시즌을 기점으로 ‘블루라벨’을 전개한다. 블루라벨은 지난 20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은 스테디셀러만을 모아 획기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컬렉션으로, 여성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중에서도 쉬즈미스만의 강점으로 꼽히는 뛰어난 가격경쟁력으로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휠라코리아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모델 한혜진과 2017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휠라 인티모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자 에너제틱하면서도 세련된 한혜진의 이미지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추구하는 휠라 인티모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휠라 인티모는 전속모델 한혜진을 통해 2017 S/S 시즌부터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한 무드와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담아낸 제품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