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제안
남성을 위한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제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3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피부관리 아이템
 

연일 높은 농도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피부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입자크기가 머리카락 굵기의 40분의 1 보다도 작아 모공에 쉽게 침투하고 피부에도 잘 달라붙는다. 특히 남성 피부는 피지선이 발달해 피지분비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피지와 미세먼지가 엉켜 모공을 막고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기도 쉽다. 이처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안티폴루션 스킨케어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클라리소닉의 남성용 클렌징 기기 알파핏은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7배 더 강력한 피지 클렌징 효과를 선사해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남성 피부에 적합하게 고안된 브러쉬가 목이나 수염이 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결을 고르게 해 보다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영국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의 오리지널 페이스 워시는 8가지 천연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을 구성하고, 트러블 진정과 피지 완화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 계면활성제가 첨가 되지 않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차앤박 옴므 에이케어 포밍 클렌저는 문제성 피부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주는 순한 약산성의 폼 세안제이다. 식물성 효소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분해하여 클렌징 이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비알티씨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남성 올인원 제품이다. 비알티씨의 탄닌과 블루피토 특허 성분을 함유해 모공, 피지 관리 및 수분, 진정효과가 있어 탄력이 떨어진 남성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관리한다. 비알티씨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올리브영 매장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