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저자극 스킨 케어
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저자극 스킨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3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시카프라민’ 라인 출시
 

이넬화장품 입큰이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여 피부 본연의 깨끗함을 회복시켜 주는 ‘입큰 시카프라민’ 3종을 출시한다.

입큰의 새로운 ‘시카프라민’은 매일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되는 피부를 진정하고 개선시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스킨 케어 라인이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피부에 순한 것은 물론 ‘시카프라민’ 라인의 주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는 피부 장벽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깨끗함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시카프라민’ 라인은 ‘필링 토너’, ‘카밍 세럼’, ‘리페어 크림’ 그리고 토너와 세럼을 함께 구성한 ‘2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입큰 시카프라민 필링 토너’는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 주고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토너 속 자연식물성분과 내추럴 살리실산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시원하게 닦아내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 주며, 병풀 추출물과 무화과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투명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입큰 시카프라민 카밍 세럼’은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라이트한 젤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퍼지면서 흡수되어 번들거림 없이 수분감과 영양분 공급 및 윤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입큰 시카프라민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지질과 유사한 구조의 유화 기술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며, 고분자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빠져 나가는 것을 방지해 장시간 수분감과 생기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합성 유화제, 인공향,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 성분 안전성(EWG) 1,2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을 사용하여 성인뿐 아니라 유아까지 모든 연령층과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그 외에도 수분 보유력이 시어 버터보다도 높은 '쿠수아수 버터'를 함유하여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더욱 더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 장벽을 개선해 준다.

이넬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미세먼지 증가 등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선보이는 스킨 케어 라인”이라며 ”기능적으로 우수한 것은 물론 성분까지 순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