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코리아 신제품 ‘Ax-Series’ 국내 론칭 성공적인 출발
도미노코리아 신제품 ‘Ax-Series’ 국내 론칭 성공적인 출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3.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잉크젯 기술개발로 속도와 품질을 모두 혁신
 

도미노코리아(주)는 영국의 31년 전통의 Domino Printing Science Plc.의 한국지사로 한국시장에서 마킹/코딩 기계, 디지털 프린터, 이력/추적관리  시스템 & 솔루션 및 관련 소모품 판매 및  A/S,  서비스를 책임 지고 있는 토탈 마킹 솔루션 기업이다.  도미노 마킹기는 제품규격, 생산번호, 유효기간, 일련번호(시리얼넘버), 바코드, 로트번호, 회사로고 등을 고객사의 제품에 마킹해 제품의 품격을 높일 뿐 아니라, 전 산업군 트랜드인 이력 및 추적관리를 도와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본사인 Domino Printing Science Plc. 는 영국 캠브리지에 위치하여,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5개 Direct Office 외에도 200개 이상의 대리점 네트워크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어느 곳에도 판매 및 서비스가 가능하며, 글로벌 프로젝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최적의 솔루션은 찾아 제공해 드리고 있다. 특히나 영국, 독일, 스위스 등 유럽내 제조 공정을 통해, 엄격한 EU 규정을 준수하여 제조된 장비와 소모품군은 품질면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16년 11월 유럽시장에 선 론칭된 이후, 2월 아시아 지역 론칭과 함께 도미노코리아는 본격적인 Ax-Series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의 다양했던 제품군들도 Ax150i/Ax350i/Ax550i 3 가지로 압축, 정형화 시키고, 필요한 기능들은 팩(PACK) 의 형태인 옵션으로 분류,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트랜드인 고객 맞춤형적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스마트 팩토리 통한 생산 과정 최적화 적용 최신형 모델

Ax-Series 의 차별화 된 제품 전략은 첫 번째로는 잉크젯 기술력 혁신을 통한 품질과 속도 향상이다. 동일한 조건에서 더 빠르고, 더 작고 샤프한 마킹이 가능해 지면서, 패키징과 마킹의 현 트랜드와 마켓 니즈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실제 현장에서 다루게 되는 사용자들을 배려한 초간단 UI (유저 인터페이스)도 주목할 만 하다. 모바일, 태블릿 등의 디바이스와 친숙한 사용자들이 별도의 특수 교육이나 트레이닝 없이도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UI는 기계나 장비를 잘 다루지 못했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산업용 UI 중 사용자 측면에서의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다. 이제는 전문 작업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누구나 쉽게 마킹기 조작 및 관리가 가능해졌다.

ERP(기업 자원 관리)와 같은 기존의 비즈니스 시스템과의 연동이 자유롭고, 미래 SMART 팩토리 시스템 구성에도 자유로운 솔루션, 산업 통신 프로토콜 분야의 마켓 리더로서 각종 프로그램이나 솔루션등에 쉽게 연동되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도미노의 Ax-Series 를 직접 체험하고, 상담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4월 18일부터 21

 

일까지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COPHEX 제약·화장품 기술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 (부스NO : 10F101, 10홀 입장 후 정면 맨 앞에 위치).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Ax-Series 뿐 아니라, 의약품 일련번호, 의약품 바코드, 이력관리, 제약 관련 솔루션을 통해 국내 이력추적관리 솔루션 전문 업체로 자리 매김 한 도미노코리아 내 시스템 사업부에서 준비한 의료기기 UDI 시스템 및 이력관리 솔루션과 초고속 디지털 잉크젯 프린터 K600i 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Interpack 2017 참가…Domino의 마킹/코딩 과 Industry 4.0 테크놀로지 해외서 관심집중

 

오는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Interpack 2017에 도미노 그룹이 참가한다. 지난 해 론칭한 잉크젯 프린터 Ax-Series 와 현 마켓의 핫이슈인 Industry 4.0 에 관련된 코딩/마킹 영역 활용분야 및 도미노 파트너사인 세계적인 OEM 기업들과 함께 하는 전시회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Industry 4.0 구성을 위한 도미노만의 소프트웨어 Quick Design 과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인 Safeguard/Domino Cloud 를 새롭게 선보이고, 안전하고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Good Manufacturing Process EuPIA GMP 을 준수하는 유럽의 프린팅 잉크 연합 회원사로 현 잉크와 리본군, 환경 이슈에 대한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제품 문의 전시회 초대권 문의는 도미노코리아 마케팅팀 박연주 대리/안은지 선임 02-797-1811

domino@domino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