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피부에 대한 갈망 담은 브랜드 ‘르나드블랑’ 론칭
맑은 피부에 대한 갈망 담은 브랜드 ‘르나드블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 담은 스켄케어 라인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가져다주는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르나드블랑(RENARDBLANC)’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르나드블랑(RENARDBLANC)은 깨끗하고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 담은 브랜드로 여성용 화장품 르나드블랑과 남성용 화장품 루블랑(L0UPBLANC)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 브랜드이다. 르나드블랑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광노화를 막고 피부를 보호하는 제주 엉겅퀴 추출물을 담고 있어 강한 자외선을 비롯하여 땀과 열로 인해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녀 동일한 컨셉으로 깨끗한 투명 용기에 새겨진 “르나드블랑과 루블랑”의 캐릭터는 브랜드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르나드블랑”의 캐릭터 하얀 여우는 깨끗한 피부, 깨끗한 얼굴을 상징화하여 자연 그대로의 맑은 청정지역 북극여우를 모티브화 하였고, 테두리의 엉겅퀴 꽃과 식물들을 표현함으로써 자외선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보호받는 여우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구성한 캐릭터이다. “루블랑”의 캐릭터 하얀 늑대는 깨끗한 피부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 보호도 함께할 수 있는 젠틀하면서 자유스럽고, 깔끔한 늑대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구성한 캐릭터로 기존의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 제품과는 다른 컨셉이 특별함을 전해준다. “르나드블랑과 루블랑”은 투명한 용기에 담을 만큼 성분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르나드블랑은 토너, 에멀전을 비롯하여 에센스, 브라이트닝 크림, 아이 젤, 선블록, 폼 클렌저, 마스크로, 루블랑은 포뮬러와 폼 클렌저, 마스크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르나드블랑 브랜드 관계자는 “제주의 청정한 자연을 녹여 마치 북극에 사는 하얀 여우처럼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대한 갈망을 브랜드에 담았다. 많은 소비자들이 르나드블랑을 통해 점점 강해지는 자외선과 뜨거워지는 태양 온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