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매트 립스틱 선택지
개성 있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매트 립스틱 선택지
  • 윤경선
  • 승인 2017.03.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 립스틱 VS 매트 립스틱

여자들의 영원한 고민인 립스틱. 자신의 피부톤과 어울려야 할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하는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신경 써야 하다 보니 립스틱 선택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이번 봄, 여름 시즌의 트렌드는 글로시함이다. 꿀 바른 듯 번쩍이는 피부 표현과 립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이와 상반되는 매트 립스틱을 선택해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탄생시켜 볼 것을 추천한다. 윤기가 흐르는 글로시한 피부와 조화를 이뤄 개성 있는 메이크업으로 완성시켜줄 다양한 타입의 매트 립 아이템을 소개한다.

 

▶ 고급스러운 벨벳 립 메이크업을 위한 다이얼식 립스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원한다면 벨벳 립스틱을 선택하자. 더샘 ‘에코소울 모션 립스’는 벨벳의 은은한 광택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완성시킨다.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없는 컬러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더샘 에코소울 모션 립스 10컬러 각 2g / 9,000원

 

▶ 입술 위 그림을 그리듯 시크하게 쓱! 립 크레용
매트 립 메이크업이 건조해 보여 시도하지 못했던 여성들에게 버츠비 ‘립 크레용’을 추천한다.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등 100% 내추럴 보습 성분이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습해주기 때문이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 크레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보자.
버츠비 립 크레용 6컬러 각 3.11g / 23,000원

 

▶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쿠션 틴트
 매트 립의 특징인 선명한 색감 표현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유리카의 ‘틴트펜’을 추천한다.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쿠션 브러시로 두드려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매트 립 표현이 가능하다. 아르간, 코코넛 오일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을 윤기 있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유리카 틴트펜 3컬러 각 4g / 2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