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러블리 메이크업
봄맞이 러블리 메이크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피부표현, 선명한 립컬러 제품 인기
 

설레이는 봄이 다가오면서 산뜻하면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가벼운 피부표현과 파스텔 컬러, 선명한 립 컬러들로 화사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봄을 연상시키는 상큼하면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여신 매력을 뽐내보자.

 

감쪽같은 맞춤 커버

쏘내추럴의 커버 픽싱 쿠션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가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는 맞춤컬러 쿠션이다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0.5톤 컬러로 목 피부 색과 경계지지 않으며, 한 번의 터치로 피부 잡티는 물론, 모공 및 붉은기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보정이 필요 없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수정 화장 시 퍼프로 톡톡 두드려 주기만 하면 방금 화장한 듯 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화사한 피부에 생기를

바닐라코의 멀티 볼 파우더 틴티드는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겸 피니시 파우더를 자유자재로 연출해주어 얼굴에 환한 빛을 부여해주는 멀티볼 파우더다. 피부에 얇고 밀착감 있게 도포되며 고급스러운 블러셔 색감과 은은한 하이라이터 펄감으로 생기를 선사한다. 라벤더 핑크 빛으로 생기 는 혈색을 표현해주고 골드펄, 화이트 빛으로 하이라이터를 주어 투명하고 보송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촉촉, 생생한 컬러로 매력적인 입술

쏘내추럴의 쏘립스는 한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촉촉한 타입으로 건조한 입술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되는 고광택의 조명판 립스틱이다. 동양인 피부 톤에 어울리는 6가지 트렌디한 색상으로 밋밋한 얼굴에 생기를 선사해주며 4가지의 식물성 보습 오일이 함유돼 입술의 보습과 영양을 케어해주어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뿌리는 화장발 미스트

쏘내추럴의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뿌리는 순간 수분은 촉촉하게 채워주고, 피부 겉은 쫀쫀하게 잡아주는 메이크업 고정 픽서다. 고운 안개분사 방식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에는 들뜨거나 뭉침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메이크업 후 사용시,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번지거나 지워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하루 종일, 산뜻함이 그대로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홀딩 피니쉬 파우더 픽서는 메이크업을 보송하게 픽스하고 피지를 컨트롤 하여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파우더 타입의 화장발 고정 픽서이다. 포인트 메이크업이 번지기 쉬운 눈가 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번짐을 막아주는 파우더가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지워지지 않도록 유지해주며 보습 에센스 파우더와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메이크업 속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그윽한 속눈썹으로 분위기 세팅

페리페라의 잉크 컬러 카라는 3가지의 오묘한 컬러로 한올 한올 분위기를 장착해주는 컬러 마스카라이다. 여리여리한 청순미를 보여줄 로즈 컬러와 눈동자 같은 컬러로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또렷하고 시크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강력한 컬링력은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과 땀에 강하여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