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나이트 헤어 케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나이트 헤어 케어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3.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곧나잇캠페인’ 실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임중식)이 올바른 나이트 헤어 케어 법을 제안하는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을 실시한다.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나이트 크림인 ‘리페어 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올바른 사용법을 권장하고 알리기 위한 활동이다. 모발은 높아지는 기온과 자외선, 그리고 매일 스타일링을 위해 사용하는 열기구 등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쉽다. 또한 밤에는 잠을 자는 자세나 잠자는 패턴에 따라서도 머릿결이 손상될 수 있어, 이를 방지하는 동시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틈새 시간을 활용한 효과 높은 헤어 케어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 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자기 전 헤어 케어를 하기 좋은 골든아워(golden-hour)인 ‘10:50 PM’을 제시한 캠페인 영상을 자사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moshair.co.kr)에서 캠페인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모발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효과적인 헤어 케어법을 제시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인리치 나이트 크림(180ml, 2만원대)’은 머리에 바르고 자면 밤새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슬리핑 트리트먼트다. 잠들기 전 빗질 후 적당량을 도포한 후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간편한 리브 인 타입 제품으로, 강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가진 스타 플라워 성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