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효과 적용한 브러쉬 타입 커버제로 '새치 고민' 해결
틴트 효과 적용한 브러쉬 타입 커버제로 '새치 고민' 해결
  • 송상훈
  • 승인 2017.02.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랑스 ‘빅 새치커버 브러쉬’
 

프로랑스는 눈에 띄는 새치를 간편하게 커버 할 수 있는 브러쉬 타입 새치 커버제인 ‘프로랑스 빅 새치커버 브러쉬’를 출시했다.
 
스트레스와 유전 등으로 30대에도 새치로 고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프로랑스는 새치로 고민하는 젊은 층부터 노년에 이르기 까지 잦은 염색과 염색 후에도 금세 자라나 눈에 띄는 새치 고민을 해결 해주는 제품을 선보인 것. 

프로랑스 관계자는 “눈에 띄는 새치에 2~3일 지속적으로 사용해 주면 1주일 이상 컬러가 지속되는 틴트 효과가 있는 새치 커버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프로랑스 빅 새치 브러쉬는 마스카라 타입으로 간편하게 바르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1주 이상 컬러가 지속되어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프로랑스 빅 새치 브러쉬’는 색소전달 성분이 색소 침투를 높여주어 빠른 색상을 표현하고 2~3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선명한 색상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한방 성분이(인삼, 천궁, 감초 등) 모발에 영양을 주고 천연보습인자가 한 번 더 코팅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연출해 준다. 

프로랑스만의 독자적인 용기 개발로 리필을 따로 구비할 필요가 없고 충분한 양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내용물이 흐르거나 굳는 현상을 방지해 준다.

모발에 부드럽게 잘 발리는 브러시를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으며, 외출 전에 새치에 바르고 2~3분 건조 시킨 후 씻어낼 필요 없이 외출이 가능하고 귀가 후 바른 부위를 씻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