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노드스트롬 백화점 K-뷰티 팝업 스토어 입점
미국 노드스트롬 백화점 K-뷰티 팝업 스토어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2.2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베스트 셀러 20여개 제품 선보여
 

이넬화장품 입큰이 미국의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Nordstrom)이 운영하는 K-뷰티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입점,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노드스트롬은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럭셔리 백화점으로, 미국 40개 주와 캐나다를 걸쳐 34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모토로 차별화, 고급화, 브랜드화를 거듭해 온 노드스트롬은 신발을 시작으로 의류와 액세서리, 핸드백, 쥬얼리, 화장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노드스트롬이 기획한 ‘팝인 앳노드스트롬(POP-IN@NORDSTROM)’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월부터는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시작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의 제품을 선보였다. 미국의 K-뷰티 전문 큐레이터인 ‘올리비아 김’과의 협업을 통해 준비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입큰을 비롯해 투쿨포스쿨, 헉슬리 등 국내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 엄선된 약 500개의 한국 화장품이 입점되었다. 입큰은 베스트 셀러인 BB크림, 플래시 크림, 입큰 x 에스더러브스유 핑크 에디션등 약 20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미국의 유명 매거진인 글래머, 틴보그, 얼루어 및 시애틀 타임즈 등 지역 신문들은 이번 행사 소식을 앞다투어 보도한 바 있다. 특히, 글래머 매거진의 ‘노드스트롬 팝업에서 늦기 전 꼭 사야 할 20가지 스팩터클한 제품’ 칼럼에서는 입큰의 선 크림이 웹진 스타일캐스터의 ‘노드스트롬 팝업 뷰티숍에서 뽑은 27개 베스트 제품’ 칼럼에서는 입큰의 ‘트윙클립스’와 ‘입큰x에스더러브스유 트윙클 아이 섀도우 팔레트’가 선정됐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입큰 관계자는 “2016년 코스트코 온라인, 버치박스, 본마우어 백화점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런칭한 것에 이어 노드스트롬 팝업 스토어에도 미국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이번 행사를 계기로 미국 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큰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미국 소비자들이 입큰을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채널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