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젤’ 듀오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젤’ 듀오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상쾌한 쿨링 젤 타입, 운동과 여행을 즐기는 남성에게 추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과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을 출시했다.

평소 스킨케어를 거의 하지 않고, 여러 제품을 단계별로 바르는 것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젤 타입의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들의 스킨케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놀랍도록 가볍고 바르자마자 마치 피부 온도가 내려간 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쿨링을 포함한 네 가지 기능이 한 데 담겨 있어 운동이나 여행, 출장 시에도 가볍게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PRO LS ALL-IN-ONE FACE CLEANSING GEL)’은 상쾌한 젤 타입 클렌저로 쿨링, 퓨리파잉, 밸런싱 그리고 컨디셔닝 기능이 한 가지 제품에 들어있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유분과 각질 그리고 모공 깊숙한 곳 노폐물까지 즉각적으로 제거해주어 피부에 활기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의 이상적인 수분 레벨을 유지하도록 하여 클렌징 후에는 보다 부드럽고 매끄러워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하이드레이팅 젤(PRO LS ALL-IN-ONE FACE HYDRATIING GEL)’은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의 수분 젤 크림이다.

쿨링, 매티파잉, 진정 그리고 강력한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으로 즉각적인 쿨링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의 열을 낮추어 청량감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유분 흡수 파우더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흡수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랩 시리즈의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클렌징 젤'과 ‘프로 LS 올-인-원 하이드레이팅 젤’은 전국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랩 시리즈 홈페이지(www.labseries.co.kr),랩 시리즈 모바일 웹사이트(m.labserie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