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마마무X권혁수’ 영상 공개
리더스코스메틱 ‘마마무X권혁수’ 영상 공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만 봅니다” 주제‘마네킹 챌린지’ 화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에 이어 최근 예능 대세남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방송인 권혁수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이들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이 모델이 된 ‘권혁수’와 함께 촬영한 이번 영상은 ‘마마무’ 멤버들의 아기와 같이 윤기 나는 피부를 책임져주는 ‘피부천사’로 변신한 권혁수가 멤버들의 피부를 가까이에서 밀착하여 살펴보는 모습을 재미있고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최근 비욘세, 미셸 오바마와 같은 전 세계 유명인사부터 일반인들까지 참여해 SNS 상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바이럴 비디오 트렌드인 ‘마네킹 챌린지’에 착안하여 ‘마마무 피부천사 챌린지’를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스튜디오 곳곳에서 마네킹처럼 멈춰 서있는 마마무 4명 각각 멤버들의 모습과 정반대로 피부천사인 권혁수가 이리저리 움직이며 마마무의 피부만 보는 모습을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2017년 브랜드 슬로건인 ‘피부만 봅니다’를 주제로, 세상 모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피부만 본다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진정성’을 피부천사 권혁수를 통해 친근하게 연출했다”며 “새로운 모델이 된 ‘권혁수’ 그리고 리더스코스메틱의 뮤즈로서 멋진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는 ‘마마무’와 함께 이번 영상뿐만 아니라 앞으로 여러 채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