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정용화-지헤라’ 전속 모델 발탁
어바웃미 ‘정용화-지헤라’ 전속 모델 발탁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젊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브랜드 시너지 기대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와 신인 여배우 지헤라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어바웃미 측은 “정용화와 지헤라를 통해 피부는 물론 몸속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어바웃미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최근 진행된 광고촬영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광고,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어바웃미 광고 속에서 정용화와 지헤라는 특유의 훈훈한 매력과 싱그러운 표정으로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광고 촬영현장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나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생기 넘치는 에너지로 어색함 없이 촬영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정용화와 지헤라가 가진 젊고 생기 넘치며 열정적인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어바웃미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 어바웃미의 새로운 모델 정용화, 지헤라와 함께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엔블루의 메인보컬이자 배우로 활동하며 한류 스타로 등극한 정용화는 최근 중국 영화 ‘결전식신’에 주연을 맡아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상반기 주연으로 출연한 JTBC드라마 ‘더 패키지’의 방영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떠오르는 신예 지헤라 역시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무결점 연기력을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어바웃미의 새로운 모델 정용화와 지헤라는 3월 이후부터 어바웃미의 오프라인 매장 및 홈페이지, SNS, 매거진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