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프래그런스 ‘아쿠아 뿌르 옴므 아틀란틱’
불가리 프래그런스 ‘아쿠아 뿌르 옴므 아틀란틱’
  • 송상훈
  • 승인 2017.02.2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서양의 에너지를 품은 아쿠아 토닉 계열의 관능적 남성향수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대서양의 강인한 에너지를 품은 남성향수 ‘아쿠아 뿌르 옴므 아틀란틱’(AQVA PUOR HOMME ATLANTIQVE) 을 출시한다.

깊고 푸른 대양이 품은 에너지를 담아낸 ‘아쿠아 뿌르 옴므 아틀란틱’은 기존의 탑-하트-드라이다운 피라미드 구조로 된 틀을 깨고 향기의 이중 구조 ‘오션 에너지 어코드’와 ‘씨 앰버 어코드’ 두 가지 어코드를 통해 대서양이 가진 깊이 있는 매혹과 에너지, 신비로움을 남성적인 아이덴티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션 에너지 어코드’가 표현하는 프레시함과 ‘씨 앰버 어코드’의 관능적인 면모가 서로 대조를 이루며 웅장한 대서양을 중독성 있는 향기로 완성했다. 대서양의 에너지를 담은 ‘오션 에너지 어코드’는 최상급 이탈리아산 베르가못, 시칠리아산 레몬 등을 원료로 하여 대서양의 프레쉬함을 독창적인 어코드로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다.

바다 심연의 웅장함을 담은 ‘씨 앰버 어코드’는 신비스럽고 매력적인 힘을 증폭시키며 중독성 있는 상쾌한 향기로 완성하며 대서양의 깊이와 거대함이 균형을 이뤄 완벽한 조화로움을 가져다 준다.

‘아쿠아 뿌르 옴므 아틀란틱’은 30ml, 50ml, 100ml의 세 가지 사이즈의 오 드 뚜왈렛과 샴푸 앤 샤워젤(200ml), 애프터 쉐이브 밤(100ml)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내 불가리 프레그런스 매장 및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