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판 댄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
반사판 댄 듯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
  • 송상훈
  • 승인 2017.02.2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템 ‘매직핏 스트로빙 CC’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도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매직핏 스트로빙 CC(CC Ultra Strobing)’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매직핏 스트로빙 CC’는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의 톤업 베이스로, 바르는 즉시 마치 반사판을 댄 듯한 광채 효과를 부여한다. 비오템만의 강력한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유해환경, 오염물질 등 도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케어하며,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에 즉각적인 스트로빙 효과를 제공해 진주빛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직핏 스트로빙 CC’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는 다크스팟을 만들고 피부결을 손상시키는 장파 UVA와 단파 UVB/UVA를 동시에 차단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주요 성분으로는 물을 정화하는 능력이 뛰어난 모링가 씨앗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베누시안과 비타민E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밝혀주며, 이노데신 성분이 주름 완화 및 탄력을 강화해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비오템은 피부의 광채를 선사하는 ‘매직핏 스트로빙 CC’ 외에도 창백한 피부에도 분홍빛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바이올렛 생기 CC’, 피부의 붉은기를 가려주는 ‘민낯 클린 CC’,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가려주는 ‘투명빛 셀피 CC’ 총 4종으로 함께 출시해 피부 톤에 따라 사용 가능하도록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출시 1주년을 맞은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을 특별한 패키지의 ‘매직핏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한정 출시한다. 봄맞이 화사한 피부 연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신제품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은 비오템 베스트셀러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AQUASOURCE)’의 핵심 성분을 담아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주름 완화,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하며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의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액상 폴리머 성분이 모공과 결점을 가려주며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피부 컬러에 따라 ‘페어 베이지(21호)’와 ‘내츄럴 베이지(23호)’로 선택이 가능하다.

비오템 ‘매직핏 스트로빙 CC’와 ‘아쿠아수르스 수분 플럼핑 쿠션 매직핏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