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위험구역에 투자하라!”
“남자의 위험구역에 투자하라!”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쇼킹맨찍찍미스트’ 영상 공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쇼킹맨찍찍미스트’ 코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남자와 여자의 술자리에서 시작된다. 술자리에서 여자의 유혹에 못이긴 남자는 여자와 장소를 옮겨 애정행각을 이어가지만 결정적인 순간 남자의 Y존에서 나는 냄새에 여자는 발길을 돌리고 만다.

‘남자의 위험구역에 투자하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해당 영상은 스토리와 제품적 특성을 재치 있게 연결시키며 동영상 공개 7일 만에 조회 수 5만 건을 넘어섰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성청결제는 처음 들어본다” “사타구니 습진 때문에 애로사항이 많은데 한 번 써보고 싶다” “청결한 남자로 기억되고 싶다” “이런 제품이 이제야 나오다니” 등의 댓글을 남기며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쇼킹맨찍찍미스트’는 남성의 민감 부위를 청결하고 신선하게 관리할 수 있는 휴대용 미스트 제품으로, 번거롭게 따로 흡수시키거나 닦을 필요 없이 2회 정도 뿌려주기만 하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암모니아 탈취 임상을 통해 99% 이상의 높은 탈취효과를 인증 받은 만큼 냄새완화에 효과적이며, 순식물성 성분인 티트리와 편백나무 성분이 함유돼 쾌적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한편 라벨영은 앞서 ‘쇼킹풋필링크림(애칭 청춘발크림)’과 ‘쇼킹대디크림(애칭 슈퍼맨 등크림)’ 감성 영상을 SNS에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