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코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가’
아름코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가’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케어 브랜드 ‘와우맘’ 선봬, 다양한 이벤트로 시선 집중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인 맘앤베이비엑스포(2/9~12)에 아름코는 임산부케어전문브랜드인 '와우맘(wowmom)'으로 참가하여 큰호응을 얻었다.

임산부의 피부고민인 튼살, 붓기 그리고, 기미에 대한 솔루션을 마련하고자 출시된 와우맘 임산부케어 3종크림은 '마마스 컨트롤케어크림(튼살케어)', '바디코르셋크림(붓기케어)', '블랙스팟클리어(기미케어)'로 임산부들에게 소개되었다.

임산부들의 피부고민을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인 만큼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임산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특히, 맘앤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 임산부들이 화장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점적으로 확인하는 부분이 유해성 원료 사용 여부인데, 현장에서 모바일을 이용하여 각 제품의 유해성 성분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하는 장면을 목격할 수 있었다.
 
와우맘 임산부케어 크림인 '마마스 컨트롤케어크림(튼살케어)', '바디코르셋크림(붓기케어)', '블랙스팟클리어(기미케어)'은 천연허브추출물등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를 사용하는 등 전성분들이 모두 EWG 그린등급의 제품이며,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에 대해 판단해주는 '화해' 앱에서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임을 검증 받았다.
.
아름코는 킨텍스에서 개최된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와우맘 임산부케어 크림의 체험 행사 및 체험기 당첨행사등의 다양한 행사로 행사참가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름코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받은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 '와우맘 서포터즈' 창설하여 와우맘이 임산부 스킨케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계획을 진행 중이다.

'와우맘 서포터즈 1기'는 와우맘 성장과 함께 할 예정이며 서포터즈에게는 신제품 제공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와우맘 서포터즈와 관련된 내용은 www.areumco.com 또는 wow-m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