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사이즈에 아티스트 감성 녹여낸 ‘핸드크림’
쁘띠 사이즈에 아티스트 감성 녹여낸 ‘핸드크림’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5종 구성)’는 라벤더, 로즈, 시트러스, 윈디코튼, 라즈베리&바닐라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핸드크림이다.

씨드오일, 아로마에센셜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푸석해진 손에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해주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쁘띠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아티스트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가 눈에 띈다. 한편, 5종이 모두 포함된 기프트 세트와는 별도로 각 제품을 낱개(40ml)로도 구매 가능하다.

은은한 라벤더 향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라벤더]’는 라벤더추출물, 라벤더오일 등이 함유되었으며, 우아한 로즈향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로즈]’는 잇꽃씨오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을 함유해 산뜻함을 더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시트러스 향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시트러스]’는 모링가, 망고씨드버터, 오렌지오일 등을 함유했으며, 포근한 코튼 향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윈디코튼]’은 목화씨오일, 쟈스민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새콤달콤한 라즈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 향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라즈베리&바닐라]’는 라즈베리추출물, 라즈베리즙, 블랙커런트씨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는 다양한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의 세트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좋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는 어바웃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