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 2종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 2종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끄럽고 맑은 피부톤과 결점 없는 피부의 완성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틴트처럼 자연스럽게 피부를 물들여주는 ‘틴트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은 틴트처럼 가볍게 피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연출해주는 ‘스킨 틴트(40ml)’와 쫀쫀한 틴트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겨 결점 없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컨실틴트(30ml)’ 2가지로 선보였다.

해바라기 씨,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 진정, 보습, 피지조절 및 모공케어 등에 효과적인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톤에 따라 네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랩코스 ‘스킨 틴트’는 촉촉한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매끄러운 마무리감으로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거나 뭉침 없이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랩코스 ‘컨실 틴트’는 고농축 크림 텍스처가 피부를 쫀쫀하게 감싸 잡티 없는 벨벳 피부를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이지만 컨실러처럼 피부톤과 잡티를 완벽하게 가려주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카렌듈라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피부 당김이나 답답함이 없다. 

한편 랩코스 ‘틴트 파운데이션’ 2종은 각각 전국 랩코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