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재료의 황금 배합에 아로마 효능 담은 마스크
자연 재료의 황금 배합에 아로마 효능 담은 마스크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디아니 ‘아로마 페이셜 마스크’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BEAUDIANI)가 아로마 효과와 피부 보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아로마 마스크를 선보인다.

뷰디아니는 자연과 그를 구성하는 다양한 생명들에게 관심을 갖고, 화학적인 물질이 아닌 녹색 환경으로부터 얻은 소중한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티 브랜드다.

화학적으로 가공된 재료가 아닌 자연의 재생력에 대해 고민해오며 인류가 수 천 년간 이용해온 아로마 테라피 효능에 집중하여 간편하게 아로마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아로마 마스크를 출시한 것.

뷰디아니의 아로마 마스크(Aroma Mask)는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영국 아로마협회 IFA에서 인정한 한국 ICAA의 우수한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여 15분 동안 아로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담아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호호바씨 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페이셜 마스크 원단(디아파인: Diafine)은 초극세사로 짜여진 원단으로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고 밀착력을 극대화 해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로마 마스크는 따뜻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선사하는 만다린 & 스윗 오렌지, 우울한 감정을 씻어내어 지친 내면의 안정을 되찾아주는 라벤더, 불안한 마음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네롤리, 부정적인 감정을 가라앉혀주고 기운을 북돋아주는 로즈오뜨 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자연 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뷰디아니와 아로마 효과와 깊은 보습을 동시에 부여하는 아로마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eaudiani.com/)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