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싸우자 귓밥아’ 출시 3개월 20만 개 판매 돌파
라벨영 ‘싸우자 귓밥아’ 출시 3개월 20만 개 판매 돌파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1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한 귓 속 클렌징 효과 ‘쇼킹이어클렌저’ 각광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일명 ‘싸우자 귓밥아’라고 불리는 ‘쇼킹이어클렌저’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 수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같은 높은 판매율에 대해 라벨영 측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제품 특성과 재치 있는 제품명, 입소문이 빠른 SNS에서의 화제성 등을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소위 ‘병맛’이라고 불리는 B급 콘셉트가 SNS 사용자들에게 통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한 고객은 “이어클렌저라는 것을 처음 들어보고 특이해서 구매해 봤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개운함이 느껴지고 중독성이 있어 자꾸 사용하게 된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싸우자 귓밥아’는 [귓밥제거+각질관리+귀청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귀 전용 청결제 제품으로,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인 끈끈이주걱 10,000ppm을 함유해 귓속 곳곳에 껴있는 귓밥, 각질, 묵은 때 등의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한, 멘톨 성분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쿨링감을 부여해 끈적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입고되자마자 빠르게 물량이 빠져나가는 덕에 추가로 8차 재입고할 예정이다”며 “최근 타사에서 ‘싸우자 귓밥아’를 카피한 미투제품까지 출시하기도 했다. 제품력에 대한 판단은 소비자의 몫이지만 원조의 명성에 미치지는 못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쇼킹이어클렌저’는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