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루미네이터’ 업그레이드
아모스프로페셔널, ‘루미네이터’ 업그레이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2.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광채 펌’ 실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임중식)이 매끈하게 빛나는 광채 웨이브를 완성하는 열 펌제 루미네이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루미네이터는 잦은 시술로 푸석푸석하고 손상된 모발까지 매끈한 광채 웨이브를 연출하는 열 펌제다. 새롭게 탄생한 ‘루미네이터’는 루미아쿠아-네트웍 테크놀로지 적용 및 아미노실리콘 체인, 녹차씨 오일 함량을 높여 한 층 강화된 컬탄력, 윤기력으로 더욱 탄력 있는 광채 웨이브를 연출한다.

이 제품에 적용된 루미아쿠아-네트웍 테크놀로지는 모발 속 깊이 수분과 윤기를 전달하고 모발 표면에 유리처럼 매끈하게 빛나는 광택 효과를 선사한다. 아미노실리콘 체인이 모발 한올 한올 차올라 탄력 있는 볼륨과 균일한 컬을 형성하며, 녹차씨 오일은 더 촉촉하고 수분 가득한 컬을 형성해 펌 후에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건강모용 루미네이터 EX, 보통모용 루미네이터 H, 손상모용 루미네이터 N으로 출시돼 고객의 모발 상태에 따라 선택 시술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업그레이드 된 ‘루미네이터’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