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 컴패니 ‘하루하루 마스크팩’ 4종 출시
디에프에스 컴패니 ‘하루하루 마스크팩’ 4종 출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7.02.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마유 주성분으로 ‘진정·수분·탄력·활력’ 피부 케어
 

사람 피부에 거부감도 없고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진 마유가 친환경 발효공법으로 더 강력해졌다.

디에프에스 컴패니는 발효마유를 주 성분으로 적용한 ‘하루하루 마스크팩’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발효마유는 친환경 발효공법을 거쳐 더 작아진 입자로 피부 속 깊숙이 침투,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강화해주며 유해성분을 수차례 거르는 작업을 통해 더 맑고 순한 피부로 가꿔준다.
발효시킨 마유의 풍부한 보습과 미백 효능을 담은 슈퍼기능성 마스크팩 ‘하루하루 에피소드 1’은 1 일 1 팩 트렌드에 맞춰 ‘진정, 수분, 탄력, 활력’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마스크팩은 시트재질부터 효능까지 차별화되어 홈케어족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발효마유와 결합된 티트리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에피소드 1. 진정’, 발효마유에 블루베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시너지효과를 가져오는 ‘에피소드 1. 수분’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발효마유에 복합과실추출물이 더해져 보다 강력한 탄력 케어를 제공하는 ‘에피소드 1. 탄력’, 마지막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특허 받은 한방복합추출물이 발효마유에 더해져 피부 활력을 가져오는 ‘에피소드 1.활력’, 총 4가지로 구성된 제품군은 각 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복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차가운 겨울의 건조한 날씨의 피부보습관리 필수 아이템이다.

디에프에스 컴패니 관계자는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가장 익숙한 인스타그램 포맷을 활용하는 동시에 4 가지 주된 효능(진정, 수분, 탄력, 활력)을 그에 맞는 컬러와 스토리가 있는 상황 별 언어유희로 풀어 2030 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하루하루 마스크팩으로 이번 겨울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다시 태어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