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 선사하는 일상 속 온도는?
건강한 아름다움 선사하는 일상 속 온도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2.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는 모발 손상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머릿결을 위해 드라이 시 온도의 중요성을 알리는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상 속 모든 아름다움에는 나름의 온도가 있듯이, 하루 일과 중 가장 먼저 시작되는 헤어 드라이에도 아름다움을 위한 최적의 온도가 존재한다. 상당 수의 헤어 드라이어는 빠른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80도에 이르는 고온의 바람으로 모발 속 수분까지 제거해 머릿결을 손상시킨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어는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유지하는 써모 프로텍트 (Thermo Protect) 기능으로, 모발 속 수분은 지켜주면서 빠르게 모발 표면의 물기를 말려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3월 12일까지 약 6주 간 진행되는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의 광고 영상에서는 연인의 손에서 전해오는 온도, 따스한 햇살의 온도 등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끼는 순간들의 적정 온도와 매일 아침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최적의 온도를 함께 제시한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의 광고 영상을 네이버,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찾는 아름다운 온도’를 테마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3월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캠페인 활동을 통해서는 매주 새로운 일상 속 아름다움의 온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개학 시즌을 맞아 필립스 드라이케어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모델명 HP823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능성 헤어 브러쉬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에서 진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캠페인 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움의 온도 57도’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c-m-pe/haircare/haircare-top) 또는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