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임산부 고민 솔루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임산부 고민 솔루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코 '와우맘 임산부 케어 3종 크림' 올마스크스토리 입점
 

아름코는 명동의 중심상권에 위치한 올마스크스토리에 와우맘 임산부 케어 3종 크림인 '마마스 컨트롤케어크림' '바디코르셋크림' '블랙스팟클리어크림'을 1월부터 입점한다.

올마스크스토리는 화장품 구입을 원하는 관광객이 한국의 유명 코스메틱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종합매장으로 명동 화장품 시장의 중심을 이루고 있다.

명동의 중앙로와 먹자골목 그리고, 눈스퀘어 맞은편 명동 입구에 총 3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올마스크스토리는 국내 소비자와 중국과 동남아, 일본관광객들이 찾는 유명제품과 관광객들이 만족할 만한 가능성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마스크스토리 관계자는 “자칫 소홀해 지기 쉬운 임산부의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와우맘의 임산부크림'이 기능과 안전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이라 입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임산부의 피부고민인 튼살, 붓기 그리고, 기미에 대한 솔루션을 마련하고자 출시된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인 '아름코'의 와우맘 임산부케어 3종크림은 '마마스 컨트롤케어크림(튼살케어)', '바디코르셋크림(붓기케어)', '블랙스팟클리어(기미케어)'를 선보였다.

와우맘 마마스 컨트롤케어 크림, 바디코르셋 크림, 블랙스팟 클리어 크림은 천연허브추출물등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를 사용하는 등 전성분들이 모두 EWG 그린등급의 제품이며,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에 대해 판단하는 '화해' 앱에서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아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임을 검증 받았다.

와우맘 임산부케어 3종 크림은 이번 올마스크스토리 입점을 통해 국내 판매 뿐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 여성들에게 널리 알려질 것이라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

와우맘 임산부케어 3종크림인 마마스컨트롤 케어 크림, 바디코르셋 크림, 블랙스팟클리어 크림은 올마스크스토리 중앙로점에 비치되어 있는 테스터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자사 온라인몰(www.areumco.com)이나 종합인터넷 쇼핑몰 GS shop,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와우맘'을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