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한샘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리더스코스메틱, 한샘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마스크팩 증정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국내 1위 가구업체 한샘과 제휴를 맺고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에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인다.

한샘 플래그숍은 가구뿐만 아니라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까지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전시하고,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지난 1월 16일(월)부터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 매장 내부 곳곳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한샘 가구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1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한샘과의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한샘 플래그숍 상봉점을 시작으로 추후 점차적으로 전국 한샘 플래그숍 매장에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한샘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한샘의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 한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하며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와 인지도를 견고하게 다져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2017년 ‘피부만 봅니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TV CF를 공개하며,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 강화에 나섰다.

특히, 리더스 피부과와 리더스 에스테틱의 오랜 경험에 리더스 연구소의 R&D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제형 및 신규 콘셉트의 다양한 마스크부터 기초제품까지 ‘믿을 수 있는’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늘 새로운 코스메틱 체험의 기획,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