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권유리 메이크업 화보 공개
어반디케이, 권유리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키드 팔레트, 바이스 립스틱으로 완성한 4가지의 메이크업 룩 제안
 

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에서 배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의 프로모션 화보에서 권유리는 ‘네이키드 터치(Naked Touch)라는 콘셉트 아래, 다채로운 컬러로 물든 4가지 다양한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권유리는 특유의 건강한 구릿빛 피부와 흑발의 헤어스타일과 함께, 네이키드 팔레트로 완성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어반디케이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네이키드 팔레트와 바이스 립스틱.

네이키드 1과 3로 풍부한 그라데이션을 완성해 깊이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했으며, 은은한 코랄과 핑크, 딥 레드 톤의 바이스 립스틱으로 우아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에 사용된 바이스 립스틱은 ‘롱 넘버(Wrong Number)’ ‘와이어드(Wired)’ ‘배드 블러드(Bad Blood)’ ‘메나스(Menace)’ 등.

어반디케이와 배우 권유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보그’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 또한 ‘보그’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www.urbandecay.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